본문 바로가기

일상 탈출/우리의 이벤트

2008년 마지막날을 장식한 뜻밖의 한아름 선물 - 지하님의 겹²경사 축하드려요


2008년 12월 31일! 따끈따끈한 지하님의 이벵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뭥미~ 벌써 여섯날이나 지났..! 버럭버럭~)

지난해 31일, 여태 지난 한해에 대한 마무리와 새해계획을 탄탄히 하지 못한데다 하루 후면 한살 더 +될 떡국을 먹어야한단 사실에 살짝 우울해 있던 찰나 우체국아저씨의 반가운 방문! 큰소리로 히로미를 부르셔서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ㅋㅋ
짐작은 하고 있었지만 너무 급하게 배송되어 한번더 놀랬지요

제가 당첨된 상품은 시아로리님샵의 기모고리 레깅스!
레깅스만으로도 감격인데 지하님 솜씨의 멋진 사진 두장과 제 닉으로 예쁘게 장식된 귀여운 쿠키와 수제 초콜렛, 비스킷 등등
너무 푸짐하게 보내주셔서 택배 상자 열어보곤 입이 쩌억~ 벌어졌답니다

지하님, 좋은직장 취업 되신것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120만 돌파하신것도 축하드려요(정말로 겹경사군요^-^♪)


지하님네 -120만 돌파기념+크리스마스&새해기념+취업턱- 이벤트 보러가기 클릭




 이웃집 지하님네 경사에 기쁜마음으로 듬뿍듬뿍 담아주신 선물세트를 풀어봅니다 짜쟌~☆


오오~
앞서 말씀드린 지하님께서 직접 찍어 보내주신 멋진 사진 두장입니다




이것 보세요~
너무 예쁘죠^-^! 너무 귀엽죠^-^? 저 요 쿠키 넘 맘에 들어요!




자~ 이마만큼입니다^-^
얼마전 제주도 가셨을적에 가져오신듯한 귤초콜렛도 넣어주셨네요
완전 듬뿍이라 몇일간 내내 간식걱정 않고 보냈습니다




남사시럽지만 추가샷입니다
요녀석이 시아로리님샵의 기모고리 레깅스예요^-^;; 무시다리를 내놓게 되니 부끄럽네요 ㅎㅎ
신어보니 시중에 많이 나와있는 제품들 보다 따뜻하고 보송보송한 촉감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그런데, 혹시 발열기능이 있는건가요? 입고있으면 다리가 뜨끈뜨끈해져요(?.?)
신축성도 좋아서 남자분들 내의로도 괜찮을상 싶어요ㅋㅋ
하나 단점이 있다면 길이가 조금 길어요;;(히로미 다리가 춈 짜리몽땅 숏ㄷㄷ;;)












매번 이렇게 많은 선물을 받기만 해서 정말 송구스럽네요;;

그동안 너무너무 많이 받아먹??(@_@a)어서
지난번 초인옵하님께서 말씀하셨던 ↘ 요말씀대로 저두 앞으로 뭔가 배워서 이벵을 한번 해야할것 같다능;;  


일단 10만힛 달성될때까지는 연구를 좀 해봐야겠습니다^-^




모든 이웃님들 연초 새해 계획 탄탄히 세우셨는지요. 2009년 기축년 한해는 원하시는 모든일이 실타레 풀리듯
술술~ 잘 풀어져 나가는 한해되시길 히로미가 빌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