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탈출/맛집 찾기

군침이 좔좔~^∼^ 숯불바베큐 와 수제소세지




신림사거리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바베큐하우스'
몇일전 명이님이 포스팅한 완전 먹음직스러운 '도참나무 소세지'를 본 후로
한~ 몇일간 머릿속에서 소세지가 '두둥실' 떠다녔더랬습니다
지금도 그 생각만하면 침이 꿀~꺽 ~_~ 
못보신분은 궁금해 하실것같아 링크 걸어봅니다^^ 요깃 명이님의 간지 좔좔 '소세지 또띠야 말이' 보러가기



 
소세지~ 소세지~ 노래를 부르다가 우연히 찾게된 이곳!
퇴근후라 배가 몹시 고팠던차에 정말이지 허겁지겁 정신없이 먹었던것 같습니다 ;;




여태 가본곳중에 싼게 비지떡이었던 곳이 많았어서 반신반의 하면서 들어섰는데... 
맛은 완~전 기대 이상이었어요^^ 가격대비 킹왕챵~ 
위치는 신림역 2번 출구에서 서울대 방면으로 쭉~직진하다가
왕성교회를 지나 약 50m를 못가서 바로 큰길가에 보입니다

앗참! 간판에서는 통삼겹바베큐 4,000원이라 되어있는데요 얼마전에 5,000원으로 인상되었답니다 ^0^





바베큐는 가게 밖의 숯불가마에서 구워 주문하면 한 덩어리를 굴칙굴칙 챡챡 썰어 내어줍니다
고기가 완벽하게 익혀 나오기때문에 굳이 따로 굽지 않아도 되요~
다만 먹는동안 식지 않게 하기위해 버너위에서 얕은 불로 살살 댑혀가며 먹습니다^^





위에서 보이는것처럼 양은 그리 많지 않아요. 고기 한덩어리에 1인분(위사진은 2인분)인데,저한테는 좀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베큐를 다 먹고난 후에 수제소세지 1인분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잇히~♩

고기 잡수실때 바베큐소스에 퐁당 찍어서 절인 배추를 깔고 그위에 양념된 부추와 절인양파, 마늘, 고추를 넣고
통통하게 싸먹으면 더욱 담백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바베큐는 팩팩한것보다 어느정도 기름진것을 주문하는것이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보다 비계가 많은 오겹살을 더 좋와합니다 ^^)/
기름지고 느끼한걸 무지 좋아해요~ 이래서 다이어트가 않된다능;;; orz


 



 아! 말이 나와서 말인데요
 히로미가 요얼마전부터 드뎌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근 3~4년만에 무려 10kg 가량 체중이 불어서 오래서있으면 발목에 무리도 오구 허리도 뻐근뻐근 아프고 해서요~
에이~ 오바아냐? 하시는분들이 있으실것 같은데 ㅋㅋㅋㅋ 징챠루 한살 두살 먹어갈수록 무거운 덩어리들이 한개 두개
더 늘어가는듯해요~ 이잇 떠러져 떠러져 ~~~~~~~~~
예전부터 암만 많은양을 먹어도 마른체형을 유지했던지라 안심하고 마구마구 먹었더니 이런 결과가 ..
요즘 열심히 열심히 운동하고 있습니다 - 헛둘 둘둘 셋둘 넷둘
그런데 다이어트는 운동보다도 중요한게 식단조절이라던데~ 이건 무어~ 먹고싶은대로 다 먹고 될랑가몰라요~ㅋㅋㅋㅋ
여튼 빳팅~ *^^)/  

헬스 다이어트 Tip)
  저도 그랬지만,, 대부분의 여성분들이 헬스장에 들어서면 유산소 운동기구로 먼저 달려가시는데요~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하려면 (간단히 10분정도 스트레칭으로 근육을 풀어준 다음) 근력운동으로 탄수화물로 만들어진
  에너지를 다 소모한 후에 유산소 운동을 해야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태울수 있다고 합니다^^

무어~ 이대로 배운대로 아는대로~ 열심으로 하고있기는 하나 역시나 먹는것도 만만찮은 관계로...ㅋㅋㅋㅋ잉잉
먹을것 앞에만 서면 나능~ 우에 작아지~♪



 오늘 9월의 마지막날 화요일이예요~
모든 이웃님들 지나가는 9월 마무리 잘 하시고 새롭게 다가오는 10월도
알찬 계획들 많이 세우셔서 모두모두 이루어지시길 빕니다^0^
참참~ 다가오는 요번주 토요일(10/4)에  여의도에서 불꽃축제가 있다고 하던데요~
가시는분 계신지요~어디어디 손손?!?!들어보셔요^^!
저두 요번에는 꼭 한번 가보려구 해요.. 매년 인파에 휩쓸릴게 무서워서 가길 참았었는데
수많은 인파에 파뭍히더라도 요번엔 꼬옥~히힛

정말루 오랫만에 포스팅이다보니 이것저것 주절주절 수다가 길어졌네요^^
그럼 모오~두 좋은 오후 되시고, 10월에 뵈어요~콩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