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늘 새로운 일상/작은 일상 담기

소꿉놀이^▽^)/ 그리고 쑤기언니와의 오랫만에 동침






몇일전 쑤기언니께서 제주도에 다녀오시면서 초콜릿 박물관에서 사오신 수제 초콜렛을 선물받았습니다.
오시는길에 초콜렛 상자째로 가방에 담았다가 가방안이 초콜렛가루 범벅이 됐다며,
가루가 흐르지 않게 팩에 고이 담아서 주셨던 카카오 수제 초콜렛!
마음을 담은 선물에 값은 중요한게 아니지만.. 내물음에 언니 대답은 언제나 그랬듯 '100원-_ㅡv'



어제 이사한 집으로 쑤기언니를 초대했습니다.
초대 손님은 언닌데, 음식 재료 준비와 요리까지 전부 언니께서 다 하시고,  
그냥 보고있기가 좀 거북하셨던지 청소까지 싹~해주시고 가셨네요;; 그동안 난 띵가띵가 놀공 --


주말에 있던 행사때문에 지치셨는지 감기에 된통 걸려서 이마에 열이 펄펄 끓는데도 닭도리탕을 해주시겠다며
집에 있는거라곤 소금과 냄비밖에 없다는 내말에 회사일 마치고 미리 장봐오신 재료들로 맛깔나게 요리를 해주셨어요
생각보다 양이 꽤 많았는데 둘이서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었네요^-^

언니는 보기보다 엄청 허약체질이라 감기에 자주 걸립니다;; 언니~ 약 잘 챙겨먹고 있어? 밥도 잘 챙겨먹고 얼른 나아~~ 




든든하게 챙겨먹고 잠시 쉬었다가 소꿉놀이를 시작~



얼마전부터 취미로 네일아트를 배우기 시작하면서 구입한 푸셔와 니퍼로 큐티클을 정리하고,
화일들로 반짝반짝하게 갈고 닦은후 네일아트 도구들로 내가 제일 맘에 들어하던 연분홍빛깔 메니큐어와 네일스템프로
모양을 내 봤습니다. 





손톱도 워낙 커다란데다 동글넙쩍한 모양과 유난히 큐티클이 지저분하게 자라는 손이
항상 컴플렉스였는데 다듬어놓고 보니 썩 나쁘지만은 않네요^-^
 
그리고 저처럼 손톱이 잘 갈라지고 끝이 잘 부스러지는 분은
단백질 음식인 쇠고기, 우유, 달걀등을 많이 섭취해주면 단단하고 건강한 손톱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해요

손톱이 잘 부스러지는 이유가  영양상태가 좋지 않거나 손이 많이 건조할때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하는데,
그럼 핸드크림을 꼭꼭 잘 챙겨바르는 내 손이 이모양인건 영양실조라는건가 응응? -▽ㅡ;; 



 
다음날 아침 언니는 예전처럼
일찍 먼저 일어나셔서 씻고 나오시면서 격하게(하이킥 니킥_-;;) 저를 깨우셨습니다
또 제가 늦장을 부리는 바람에 집에서 출발해서 전철역까지 둘이서 숨이 턱까지 차오르도록 달리고;;
열심히 달린덕에 다행히 지각은 않했어요 ㅎㅎ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고, 건강하시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