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탈출/우리의 이벤트

생일맞이 삼청동 나들이



지난달 마지막주, 저의 생일파티가 있던날 친구들과 삼청동 나들이를 갔었습니다.
2월 주말엔 행사가 많아 친구들과 약속일을 조율하다보니 조금 늦추어 생일파티를 하게 됐네요.

정작 생일이었던 당일은 마음 아프게했던 !#$%^&*!$%^일도 있었고, 그래서 울적하기도 했고, 홀로 쓸쓸한 느낌도 들었는데...
이날 친구들과 함께 떠들썩하게 보낸 하루가 그날의 모든일들을 대신해준것 같아요.

친구와 만나 조금 늦은 점심으로 토속촌 삼계탕을 먹고, 경복궁 돌담길옆 작은 커피숍에서 방방곡곡에 흩어져 있던 친구들과 
상봉해 청와대를 지나 삼청동까지 거닐었습니다. 

다음날 3.1절 행사 때문인지 거리마다 빽빽하게 줄지은 전경아저씨들 때문에 가는길이 좀 불편했지만 그것마저 구경삼아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신나게 재잘재잘 쏟아내며 삼청동까지 설렁설렁 도착했습니다.




내껀 상큼 아삭한 짜릿함 후르츠 요거트 아이스크림.
국희와 미애, 지은이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의 초콜렛.
제가 고른 후르츠 아이스크림보다는 초콜렛아이스크림이 더 맛있어요^^
원래 남의 손에 든 떡이 더 커보인다고..ㅋ내 손에 든 아이스크림 두고 친구들꺼 뺏아먹다가 정작 내 아이스크림 다 녹았;;




박물관앞 예쁘게 알록달록한 지도 앞에서.
미애는 팔짝 팔짝 깡총 깡총,,




솔로만세. 커플지옥
살빼자. 나도 ㅋㅋ - 말로만 살 빼지말고 제발 좀;;




바깥은 꽤 분위기 있어 뵈는데, 안에서 지은이와 나는 폭소를 하고 있더라능 ㅋㅋ




황잔디라고 불러줘 _-a
이날 유독 자전거에 애착을 가지던 미애양 ㅋㅋ



쌈지길.
모두 모두 사랑하세요♡




종로, 블링블링
거리에서 내부 조명이 예뻐보여 들어간곳인데, 이곳에 대해 할말이 무지 많다.
다리 않아프고, 배 않고프고, 기운만 좀 있었더라도 당장 텨 나왔을꺼야... 쀍

간단하게 목만 축이고, 홍대로..




[The Hong Bar] HAPPY BIRTH DAY♥
적고구마 치즈케익과 빌라엠 레드와인.
남사스럽지만 상품권 교환식도 하고ㅋ 생일축하~♬동영상도 찍고^-^)~




내 25번째 생일 케잌